엘리베이터 영상광고 - 오피스보드 소개

오피스보드란?
지식산업센터 및 오피스건물 등 근무하는 구매력이 강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홍보매체입니다.

오피스보드 특징 및 전달력

ㆍ건물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엘리베이터 대기 공간 및 내부에 설치
ㆍ직장인들에게 가장 유용한 정보인 포토뉴스 및 건물 내 공지사항을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주목도 상승
광고 영상의 반복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기대

엘리베이터 내부

제한된 공간에서의 강제시청으로
높은 각인 효과

엘리베이터 대기 공간

건물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하 주차장 및 1층 로비에서 대기 중에 광고 시청

오피스보드 소개 (A타입)

오피스보드 소개 (B타입)

엘리베이터 광고매체의 소비자 인식

높은 주목도

제한된 공간에서 강제시청

세부지역 타겟팅 가능

특정지역 선별 진행가능

반복 노출

반복 노출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

100% 사운드 제공

제한된 공간에서 강제시청
1.엘리베이터 광고로 표출되는 광고를 시청한
경험이 있습니까?
① 시청한 경험이 있다
② 시청한 경험이 없다
2.엘리베이터 광고를 자주 보신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매우 그렇다 ② 그런 편이다 ③ 보통
④ 그렇지 않다 ⑤ 전혀 그렇지 않다
3.엘리베이터 광고를 평소 주의 깊게
보신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매우 그렇다 ② 그런 편이다 ③ 보통
④ 그렇지 않다 ⑤ 전혀 그렇지 않다

ㆍ엘리베이터 광고에 대한 시청경험은 88%로 매우 높은 편이며 약 63%가 평소 자주 보는 것으로 나타남
ㆍ엘리베이터 광고에 대해 주의 깊게 보는 수준이 44%로 그렇지 않은 수준인 30% 보다 높음
※ 엘리베이터 광고는 평소 자주 접하고 주의 깊게 보는 매체로 인식

오피스보드 컨디션

엘리베이터 대기 공간

건물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하주차장
1층 로비에서 대기 중 광고시청

엘리베이터 내부 공간

엘리베이터 탑승 시 제한된 공간에서의
강제시청으로 높은 각인 효과
모니터 운영시간

06:00 ~ 24:00 (약 1일 18시간 운영)

광고 노출 수 모니터 1대당 1일 최소 100회 이상
모니터 1대달 1개월 최소 3,000회 이상

광고사례 영상

마케팅문의

아래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